반응형
마인크래프트 버킷(Bukkit) 개발시 이벤트 리스너 우선순위를 지정하게 된다. 그런데 이 우선순위가 어떤 순서로 작동되는지 모르는 상태로 프로그램을 작성하게 되면 문제가 꼭 발생하게 된다. (그래서 아이템 지급 다 해놓고서는 다 날려버리는 불상사가... )
Event Priorities
There are six priorities in Bukkit that are called in the following order
EventPriority.LOWEST
EventPriority.LOW
EventPriority.NORMAL
EventPriority.HIGH
EventPriority.HIGHEST
EventPriority.MONITOR
http://wiki.bukkit.org/Event_API_Reference#Event_Priorities
버킷 공식 위키에 의하면 실행되는 순서는 아래와 같이 낮은 순서가 먼저 실행된다.
- EventPriority.LOWEST
- EventPriority.LOW
- EventPriority.NORMAL
- EventPriority.HIGH
- EventPriority.HIGHEST
- EventPriority.MONITOR
참고하도록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