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플레이어에뛰운내서버의수정을 막자

2013. 4. 1. 19:19·Game/Minecraft
반응형

안녕하세요. 말똥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거의 메모라 보시면 됩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0번에다가(첫번째에다가) 자신의 서버를 뛰었는데

그거 수정 막기입니다.



해야될거

Shift를 이용한 0번 위치이동 막기

0번은 수정불가






Shift를 이용한 0번 위치이동 막기

GuiSlotServer.java

            if (par2 && var5)

            {

                GuiMultiplayer.func_74008_b(this.parentGui, par1);

            }

아래에 else if 문에

var3 != 0 && GuiMultiplayer.getSelectedServer(this.parentGui) != 0

를 추가


GuiMultiplayer.java


           if (isShiftKeyDown() && par2 == 200)

           {

               if (var3 > 0 && var3 < this.internetServerList.countServers())

               {

                   this.internetServerList.swapServers(var3, var3 - 1);

                   --this.selectedServer;

                   if (var3 < this.internetServerList.countServers() - 1)

                   {

                       this.serverSlotContainer.func_77208_b(-this.serverSlotContainer.slotHeight);

                   }

               }

           }

           else if (isShiftKeyDown() && par2 == 208)

           {

               if (var3 < this.internetServerList.countServers() - 1)

               {

                   this.internetServerList.swapServers(var3, var3 + 1);

                   ++this.selectedServer;

                   if (var3 > 0)

                   {

                       this.serverSlotContainer.func_77208_b(this.serverSlotContainer.slotHeight);

                   }

               }

           }

           else if (par1 == 13)

           {

               this.actionPerformed((GuiButton)this.buttonList.get(2));

           }

           else

           {

               super.keyTyped(par1, par2);

           }


이걸 var3 != 0를 체크하는 if문으로 감싸기


0번 수정불가하게 만들기

GuiSlotServer.java



            GuiMultiplayer.getButtonEdit(this.parentGui).enabled = var6;

            GuiMultiplayer.getButtonDelete(this.parentGui).enabled = var6;

이걸


            if (GuiMultiplayer.getSelectedServer(this.parentGui) != 0) {

            GuiMultiplayer.getButtonEdit(this.parentGui).enabled = var6;

            GuiMultiplayer.getButtonDelete(this.parentGui).enabled = var6;

            }

            else

            {

                GuiMultiplayer.getButtonEdit(this.parentGui).enabled = false;

                GuiMultiplayer.getButtonDelete(this.parentGui).enabled = false;            

            }


이렇게 if문으로 감싼다.

위에 var3으로 해도 된다고 생각하면 오산.

var3은 수정되기전에 정보라 var3 넣으면 다음클릭때 enabled가 false로 바뀌는 일이 일어난다.



그러면 수정불가하게 된다.



반응형
저작자표시 비영리 동일조건 (새창열림)
'Game/Minecraft'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플러그인]커맨드 초기화시 오류 java.lang.NullPointerException
  • 마인크래프트 1.5.2 한글패치 [한글채팅/한글패치]
  • 마인크래프트 멀티플레이어리스트의 내서버를 띄어보자
  • 마인크래프트 서버 접속기 만들기[6]
ryush00
ryush00
IT 관련 글이 올라와요
    반응형
  • ryush00
    말똥이의 블로그
    ryush00
  • 전체
    오늘
    어제
    • 모든 글 (225)
      • 블로그 (13)
        • 공지 사항 (5)
        • 블로그 운영 팁 (6)
        • 기타 (2)
      • IT (69)
        • 정보글 (51)
        • 리뷰 (8)
        • 심층 분석 (5)
        • NAS (5)
      • Game (44)
        • Minecraft (40)
        • 게임 정보글 (4)
      • Dev (53)
        • PHP (1)
        • HTML & CSS (0)
        • Ruby (3)
        • DB (2)
        • 클라우드 (2)
        • 행사 (0)
        • 삽질 방지 (20)
      • 마인리스트 (10)
      • 이모저모 (21)
        • 나의 생각 (7)
        • 나의 일상 (4)
        • 유용한 것들 (3)
        • 노하우 (6)
      • 휴지통 (0)
      • 안전 (0)
        • 베리어프리 (0)
        • 교통 안전 (0)
  • 블로그 메뉴

    • 전체글
    • 공지사항
  • 링크

    • 마인리스트
  • 공지사항

    • 저작권 안내
  • 인기 글

  • 태그

    아이폰
    php
    CloudFlare
    오류
    apk
    티스토리 초대장
    시놀로지
    구글 지도
    삽질
    bukkit
    개발
    안드로이드
    티스토리
    블로그
    spigot
    해킹
    java
    마인리스트
    토렌트
    Ruby on Rails
    구글 지도 반출
    클라우드플레어
    애플
    맥
    ruby
    howto
    NAS
    문제해결
    마인크래프트
    MySQL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0
ryush00
멀티플레이어에뛰운내서버의수정을 막자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